예배시간

사랑하고 보고싶은 빌레펠트 교회 성도님들께,

6개월만에 현장예배로 모여서 함께 눈물을 흘리던 교인들의 얼굴이 생생합니다.                비록 격주였지만, 최근 저희는 다시 함께 예배를 드리면서 모임의 소중함을 깨닫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런데 모두들 아시다시피, 최근 독일의 코로나 2차 유행 상황이 심상치 않습니다. 어제는 일일 확진자가 7천명을 넘었고 독일 전역에 방역지침이 강화되었습니다.                             이에 제직회에서는 부득이하게 당분간 다시 모든 예배를 온라인으로 전환하기로 했습니다. 돌아오는 10월 18일 예배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현장예배로 다시 모이는 일정은 추후에 제직회에서 다시 논의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더불어 2020년 공동의회는, 회칙상 본래 11월 셋째주 주일에 예배 후에 열려야 하지만,     이 또한 일단 11월 마지막 주인 11월 29일로 연기하겠습니다. 만약 그때까지 모임이 불가하다면 줌(Zoom) 어플을 이용해 온라인으로 공동의회를 진행하겠습니다.

또한 프랑크푸르트 한마음교회에서 나오는 QT집은 총 10권을 주문했는데,                          한 가정당 한 권씩 보내드리겠습니다. 한권에 5유로인데, 원하시는 분들은 제게                  말씀해주시면 제가 소포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무엇보다도 우리 성도님들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하기를 잊지 않겠습니다. 우리 성도님들께서도 함께 기도의 띠로 하나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2020년 10월 15일

담임목사 이재용 올림.

실시간 유튜브 예배 주소: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https://www.youtube.com/channel/UCI4yzEVHzE7DCsCtbNuy7EA